퓨마할인매장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신사임당 조회 233회 작성일 2020-10-24 18:33:25 댓글 0

본문

20만원 짜리 신발을 단돈 9만원에?? 이곳은 천국이다!

편집: 화영

항상 유쾌한 영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뚜봉이 아빠의 채널입니다!
매일 영상 업로드 되니까 구독 꼭 부탁드립니다 (_ _)
두윤호 : 대체 신발 어딧어! 남 시간낚는 영상 만들어 얼마나 돈 벌라고! 이러지 마십시다!
차가운 부대찌개 : 썸네일 보고 이지부스트350인줄
발란트롤 : 저도 천안에서 살아요
호빵찐빵 : 0:10초에 귀여워ㅠㅠㅠㅠ
미친색휘 : 울성주형 벤츠타네 ㅋㅋㅋ
드래그 : 저 천안신불당사는데 두정동이랑 가까워요.
차렛 : 컴퓨터도 팔고있었나요??
황지영 : 저기 죄송한데요
여기 정확한 위치좀 알수있을까요 ? ^^ 감사합니다
장고탱 : 어 우리아빠회사 옆이다!! 화성맞죠?
메시 : 짜가일수도

축구화 전문 매장을 가봤습니다 ㅣFootball eyeㅣ

FA싸커

#축구화 #아디다스 #FA싸커
#축구 #축구전문매장 #마블

#풋볼아이 #아이고위고트레인 #아위고트레인 #삼바풋살클레스
#FootballEYE #IgoWegoTrain #QuestionTrain #SambaFutsalClss

Just play! we will find your best value.


▬▬▬▬▬▬▬사용음악▬▬▬▬▬▬▬▬
Track: Ascence - Places Like That [NCS Release]
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.
Watch:

Free Download / Stream: http://ncs.io/PlacesLikeThat
FOOTBALL BOX : 오오 직원분도 진짜 친절하시네요
한번 가보고 싶다
ckdjrj dl : 울산에 축구화매장은 1도없네
서우 : 여기 어디매장임?
강전홍 : 제가 축구화가 없어서용 저주세요
JIWOO MESSI : 여기 위치좀 알려주세요!!
왕자 : 손흥민축구화네요!
박준순 : 엑스플러스축구화같고싶다
박준순 : 나230인데
조재민 : 헐...시흥이자나...
박지인 : 저요240십이요축구화가x가제일갖고십어요

한국에 이런 축구 전문 매장이?!!

새롭게 리뉴얼된 동대문 카포스토어를 방문했습니다.
가서 본 소감은 '한국에 이런 축구 전문 매장이 생기다니' 였습니다.
여러분도 보시고 실제로도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!
나현준 : 전 모든 제 축구 용품을 카포에서 샀어요
파이크 : 아디다스도 있나여??
축구소년 : 여기 X는 없나요v??
KRUCHER company : 거의 뭐 유일 무이한 우리나라의 축구전문 스토어인듯...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경기장 미니어처까지 ㅋㅋㅋㅋ 대단하넼ㅋㅋㅋㅋㅎㄷㄷ
KRUCHER company : 장비빨님 덕분에 호강합니다!!
KRUCHER company : 와우 축구화 전문매장 ㅎㄷㄷㄷ 개멋지다... 저기 가면 어떤 기분일깡... 완전 대박이넹ㅎㅎㅎ
교즐겜 : 이영상보고 다음주에 바로 달려가서 축구화 좋은건 아니지만 득템!!
이우현 : 온라인에서 시켜봤는데 오프라인 매장도 꼭 가보고 싶어요!
데스나이스 : 서울이 크긴 크지..수원은 너무 작고 종류도 별로없던데..
ILBESTA[실베스타] S : 혹시 어린이,아동용 유니폼 있나요??

... 

#퓨마할인매장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036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myartnet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